세종경찰청 사이버경찰청
글자크기 English
게시물검색

답변완료

세종경찰청 생활안전교통과 여성청소년계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고은영 등록일23-01-13 23:23 조회수356
진행절차 접수[지방청] → 처리[지방청] 진행상황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소담동에 살고 있는 6세 아이엄마 입니다.

세종ㅁ카페에 올려주신 만8세미만 지문 등 사전등록 안전 앱 게시글을 읽고, 
세종특별자치시경찰청에서 "주관"하는 내용이었는데
(제가 카드뉴스 앞 페이지만 대충 보고) 경찰청에서 지문등록을 할 수 있는줄 알고,

6세 아이와 아이친구와 함께 하교 후, 유치원 앞 세종경찰청 생활안전교통과 여성청소년계에 찾아갔는데
여성청소년계 경찰공무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안전Dream앱 안내 및 지구대,파출소, 경찰서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지문 사전등록으로 잔뜩 기대하고 온 아이들이 아쉬워하자 
경찰공무원분께서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시면서 가방에 달 수 있는 자그마한 선물도 주셔서,
동심 가득 찬 아이들이 경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을 잘 읽지 않고 간 저로 인해, 여성청소년계 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바쁘신 근무 중에도, 친절하게 안내 해주신 경찰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애써주시는 경찰공무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지문등록은 앱으로 등록하려고 합니다! 안전Dream 앱 많이 홍보 하겠습니다 :)]
'답변이 존재하는 글은 (수정/삭제) 불가능 합니다

답변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대기중 매우만족 만족 보통 미비함 불만족
답변 : 안녕하세요. 고은영 님. 세종경찰청 여성청소년계입니다.
작성자[세종경찰청]세종경찰청 등록일23-01-17 답변1
첨부물

안녕하세요. 고은영 님.

세종경찰청 여성청소년계입니다. 


먼저 경찰 응원의 글 감사드립니다. 좀 더 솔직히 표현하자면 감동받았습니다.


비 내리던 그날, 우산을 들고서 예쁜 아이들이 어머님들과 함께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세종경찰청이 임시청사라 찾아오시기도 번거로움이 있었을 텐데, 또다시 지문 등록을 위해 경찰서나 파출소로 안내해 드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 죄송했습니다. 그럼에도 울 아이들이 밝은 표정으로 세종경찰청을 다녀갈 수 있어 참으로 다행이었습니다. 

추후에는 내용 전달에 있어 시민들의 오해가 없도록 더욱 세심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세종경찰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시민 곁에 세종경찰이 존재하고 있음을. 언제나 든든히 여길수 있게 하겠습니다.


다시금 경찰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 가정의 행복과 행운의 온기가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